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 신용카드 상품권구매 한도

상품권정보

by withwith 2022. 4. 1. 22:32

본문

개인신용카드상품권구매한도



궁금한 상품권 사용법 중 개인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 있어 가장 편리한 지급 수단이 바로 신용카드입니다.
요즘은 플라스틱 실물 신용카드가 아닌 모바일 안에 쏙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카드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신 위험을 줄일 수 있고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편리한 장점 때문에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앱카드 사용이 늘었습니다.

이런 편리한 개인신용카드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그 구매한도를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매할경우 개인신용카드 당 월 100만 원 한도 내에서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쿠폰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가령 신용카드 7개를 소지하고 계신분들은 700만 원 한도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다는 겁니다.
고액으로 구매하시는 경우는 드물겠지만 필요로 하신 경우에는 구매한 도내에서 개인신용카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인신용카드 구매한도에는 체크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크카드 또한 1인당 월 100만 원 한도입니다.

법인카드 상품권 구매한도는 법인의 한도가 별도로 있습니다.
카드사에 문의하셔서 알아보실 수 있으며, 법인카드 한도는 개인신용카드에 비해 금액이 높습니다.

개인신용카드로 구매한 도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은 정말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이용을 많이 하시는 상품권 종류가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입니다.
현금화가 가능한 상품권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신세계 상품권, 현대백화점 상품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3대 백화점 상품권이 가장 구매가 많으며, 그중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하고 있는 신세계 상품권이 1등입니다.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는 모바일 상품권과 지류상품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류상품권은 주문 결제 후 우편으로 배송받는 방법이며,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문자로 수신받아 SSG포인트로 적립하여 사용하시거나 가까운 신세계나 이마트를 방문하여 키오스크를 통해 지류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매입 사이트 상품권 현금화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본인 구매 현금화는 드물며, 선물을 받으시거나 혹 본인이 구매하였으나 사용이 마땅치 않은 경우 보관하시기 꺼려하시는 분들은 즉시 상품권 현금 교환을 받으시기도 합니다.

개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모바일핀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결제도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