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한도

상품권정보

by withwith 2022. 3. 19. 15:03

본문

개인카드상품권구매한도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한도와 구매방법 

개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얼마일까요?

월 100만 원 한도라는 정도는 많이 알고 있는 지식입니다.  카드 종류를 총 합쳐서 100만 원인가 카드 종류별 100만 원인가 이 부분에서는 헷갈리는 점이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일단 정답부터 말씀드린다면 개인카드당 월 100만원 한도입니다.

카드 종류를 각 다른 카드사로  4개 소지하고 계신다면 400만 원 한도로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월 100만원한도라고 하지만 본인의 사용 가능한 카드 한도가 100만 원 미만이라면 100만 원 결제는 불가하겠죠!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한도는 031. 977. 8188로 문의하시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방법으로는 상품권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다양한 상품권쇼핑몰들이 있는데 전국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간단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이동 중에도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인 요즘 지류상품권들도 모바일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구매 후 본인인증된 본인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수신받게 되는데요.

이런 간단한 절차로 상품권신용카드구매하는 방법이 있는 곳과  요즘 각종 사고 관련 이슈로 교환권을 먼저 발송한 후 본인인지 2차 확인단계를 거친 후 실제 사용하시는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발송하는 곳도 있습니다.

 

건전한 상품권 신용카드구매 환경을 위해 꼭 본인의 신용카드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http://www.pinshow.kr

http://www.모바일 핀. 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