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디인가요?

상품권정보

by withwith 2022. 4. 14. 23:08

본문

문화상품권사용처
문화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의 대표 상품권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문화상품권은 "전국 2만 여개의 오프라인 사용처와 1천여개의 온라인 사용처(사이트)에서 사용하실

라고 사이트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사용처 : 할리스커피, 정관장, 파파존스, 피자헛, 미스터피자, CJ 더 마켓,CJ푸드빌, 올레 TV, 연안 식당,하남돼지 집, 컴포즈 커피, 온 더 보더,기프트쇼 통합 데이터 쿠폰, 에뛰드하우스, CGV, 요거프레소, 데이터 소다, 페리카나, 카페베네, 스무디킹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드린 사용처 외 각종 포인트나 쿠폰, 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한데 3%~5% 정도의 수수료를 차감하는 종류들이 있으니 꼭! 잘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롯데상품권, 신세계 상품권,현대 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 등 많이 이용하시는 상품권으로 교환이 되서 인기가 많습니다.

주유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교환, 네이버 페이, 스마이 페이, 페이코 전환 등다양한 포인트 전환 기능도 있습니다.

포인트 전환의 경우 대부분 5% 이상의수수료를 차감하고 있으니 이점도 알고 이용하시기 바라며,

모든 티켓을 통해서도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캐시로 전환하여 사이트에서 이용하고 싶은데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처를 찾고 계신다면 모든 티켓에서 1% 할인을금액 제한 없이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성이기 때문에 언제 마감될지 몰라요!

지금 이용이 가능하시니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상품권 신용카드 365일 24시간 핀번호 자동 발송으로 비대면 구매가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대면이다 보니 본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을 가입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본인 카드만 가능하다는 점! 알고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대표 컬쳐랜드문화상품권사용처 안내와 신용카드 구매처를안내드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