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카드 상품권 무이자할부

상품권정보

by withwith 2022. 4. 13. 20:47

본문

신용카드현금화

신용카드 상품권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BC카드 등  신용카드를 한도 내에서 상품권을 구입하는데 이용하실 수 있어서 최근 이용량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상품권을 할인받아 결제해서 제품을 구매하는 상 테크족들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면서 상품권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몰들이 있습니다. 모든 티켓과 올핀은 각 1~2%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할인결제를 포함하여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들이 몇몇 있습니다.

결제대행사마다 제공이 되는 곳과 제공이 되지 않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어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결제대행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이자 할부 결제를 제공하는 결제대행사와 서비스를 맺고 있는 곳으로는 핀쇼나 모바일 핀 또는 핀 프로, 핀 몰 등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무이자 할부를 365일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 내가 편한 시간대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종류로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이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그 뒤로 구글 기프트 코드나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주로 소비자분들이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선호하는 상품권 종류들을 살펴보면 모두 상품권 현금화가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종류인 것 같습니다.

 

상품권 현금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상품권을 구매했지만 사용처가 필요 없어서거나 급한 현금이 필요할 때 주로 현금화를 합니다. 현금화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10% 수수료를 차감하고 현금으로 돌려받습니다. 하지만, 컬처랜드를 통하면 하루가 지나야 만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한 현금이 필요해서 상품권 현금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본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게 됩니다.

그래서 상품권 매매업체를 찾게 되는데  많은 상품권 현금화 업체들 중에  90%로 현금화율이 높은 곳을 선호하게 됩니다.

 

같은 10% 수수료를 차감하지만 신청하고 5분 이내 상품권 현금화를 마무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업체 선정입니다. 사업자 정보가 확실한 법인사업자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을 구매할 시 

가장 중요한 1가지를 더 설명드리자면 불법업체를 이용하시면 안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상품권을 구매자가 실제 받아야 합니다. 요즘 대부분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시기에 보통은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걸친 본인 휴대폰 번호로 상품권 핀번호를 수신받게 됩니다.

이렇게 핀번호를 받지 않고 현금화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는 불법입니다.

불법업체를 이용하셔 그 업체에 문제가 발생할 시 이용하신 분도 7년간 금융거래에 제재를 받는 불이익을 얻게 됩니다.

불법업체의 특징이 간편함을 내세웁니다. 속된 말로 싼 게 비지떡이란 말이 있듯이 잠깐의 간편함 때문에 인생에 큰 불편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꼭!  유의하시고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